본문 바로가기
차 기록/직구

다만프레르 직구 후기 + 간단 시음기

by 티티뱅뱅 2021. 7. 19.

지난번 마리아쥬 프레르 루이보스 차들을 공홈 직구로 주문했다가 식물검역에 걸렸던 나는 이번엔 배대지로 시키기로 했다 예전에 배대지로 루이보스 몇가지 끼워서 주문했을 땐 따로 식물검역 대상이 되지 않았던 기억이 있어서!
랜덤으로 검역 대상이 되는 건지 공홈 직구면 걸리는 건지 알수는 없지만(...)

아무튼, 루이보스 처돌이가 된 나는 가향 루이보스 차들을 어디서 시켜볼까 한참 찾아봤다 여러 브랜드 장바구니 놀이를 하길 두어 달......
다만프레르 루이보스는 사실 실패의 경험이 있는데
(루이보스카페와 루이보스캐롯케익) 품목의 문제라고 생각하기로 하고(정신승리) 아주 용감하게 여러가지 시켜보았다
인터넷에서 다만프레르 할인코드도 야무지게 서치해서 15퍼 할인도 받고 ㅎ 새로나온 여름 티도 같이 시켰다

+ 구글 검색창에
브랜드명 + code promo를 쳐서 나오는 사이트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몇가지 서치해서 넣어보면 얻어걸리는 게 나온다!
꼭 다 되는 건 아님

홍차 2종 + 녹차 2종 + 루이보스 8종
12종이나 샀는데 81유로면 싼 편이다

아무튼 주문일 7/6일 - 배대지 도착 7/12일 - 국내 도착 7/15일 - 배송 완료 7/17일(우체국 택배- 토요일 오전)
총 11일이 소요되었다!
이 정도면 만족만족👍🏻
배대지 비용은 23달러가 들었다(프랑스 배대지 비용은 다른 나라에 비해 비싼 편이라고...)





지금까지 마셔 본 차들
Palm Beach : 실패 - 먼지풀풀 텁텁한 맛..
이거 냉침 아이스티도 실패했다 대체 뭔 맛이여! 쒸익...씌익..


Enjoy Summer : 성공 - 참외+민트 달달 시원한 맛! 맛있을 줄 알았다 ㅎㅎ


Rooibos Citrus : 쏘쏘 - 시트러스 반 루이보스 쿰쿰 반
시트러스는 왠지 딱 이럴 줄 알았다 ㅎㅎ 상큼한 거 땡길 때 마시면 괜찮을 듯 냉침도 잘 어울릴 것 같다


Rooibos Caramel-Toffee : 실패는 아닌데 내 스타일은 아님 ㅠ - 난 역시 루이보스+카라멜/바닐라 조합은 별로..
건엽 향이 정말 좋은데 우리면 루이보스 맛에 항들이 묻힌다